사랑하는 예수로광염교회 성도 여러분, 이 글을 읽는 존귀한 분들,
예수로광염교회는 2025년 9월21일 행복한 주일예배를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그 찬란한 날의 기록을 남깁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예배하고 새롭게 등록하신 성도와 함께 기쁨을 나누는 좋은 날 행복한 날입니다. 깨끗하고 맑은 하늘이 있는 가을날에 주님을 찬양합니다.
[글・사진 최권]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 부지런한 발길들, 손길들이 있습니다. 귀하고 아름다운 모습들입니다. 각각 주신 섬김의 모습은 달라도 오직 한마음입니다.
예배후에 있을 가을 클래식 선물에 대하여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찬양팀의 아름다운 노래로 예배를 시작하였습니다.
김인선 권사님이 기도로 섬겨주셨습니다.
성도를 섬기는 아름다운 순장님, 팀장님들이 찬송으로 하나님을 높여드렸습니다.
행복한 식사교제 시간입니다. 섬겨주신 권사님 집사님들 감사드립니다. 아름답고 귀한 성도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설거지로 섬겨주신 여성도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체순모임 연합으로 함께모여 클래식 콘서트와 함께 하였습니다.
플룻(이상수), 바이올린(정희), 첼로(유시현),피아노(김은아) 로 이루어진 등굣길 음악회 팀이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선물하였습니다.
함께 음악회 장소를 준비하였습니다.
나비넥타이의 사회자가 연주자 분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음악선율을 소개하였습니다
황홀한 음악의 선율을 느끼며 잠깐이나마 잔잔한 감동을 누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주안에서 즐기는 음악의 기쁨을 잘 만끽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선율로 감동을 선물해주신 등굣길 음악회 팀 연주자 분들과 차인화 권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연주자분들께 박수와 환호로 함께해 주신 예수로광염교회 성도 여러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