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광 담임목사
예수로광염교회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안에서 평안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함으로 목사가 되었습니다. 영국 유학 시절 목회자로 부름받아 사우스런던 크리스천 칼리지에서 신학 학사를 졸업하고 이후 한국의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석사(M.Div.)를 졸업하였습니다.
목회자의 길을 걸으면서 세 곳의 교회를 통해 참된 목자의 길을 배웠습니다. 부교역자로서 한성교회(도원욱 목사)에서 3년, 안산동산교회(김인중 원로목사)에서 3년의 시간을 알차게 보냈고 서울광염교회(조현삼 목사)에서는 약 11년 동안 은혜롭고 행복한 사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광염교회 조현삼 담임목사님의 지도 아래 헤아릴 수 없는 좋은 가르침과 따뜻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람은 배운 대로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그 사랑을 나눌 때입니다. 하나님과 성도들에게 받은 사랑을 예수로광염교회를 통해 풍성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서울광염교회 성도님들이 하는 말이 “사랑이 많은 목사”, “긍휼이 많은 목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서울광염교회에서 기도팀과 매주 함께하며 영혼들과 환우, 교회와 선교사님과 북한 땅을 위해 기도하고, 마지막엔 다음세대를 위해 항상 기도했습니다.
예수로광염교회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교회의 기도를 통해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가정이 살아나고 행복해지며, 자라나는 우리의 자녀 세대들이 말씀으로 충만해지고 각자의 꿈과 열정을 제대로 찾게 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예수로 사랑합니다. 예수로 행복합니다. 예수로를 함께 걷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