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로광염교회 성도여러분 사랑합니다.  박주광 목사님의 1주년 기념 칼럼을 읽으면서 행복앨범을 다시 한번 살펴보게되었습니다.

돌아보면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였다는  목사님의 고백이 백번 공감이 됩니다.

예수로광염교회를 이곳으로 , 지금까지  인도하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동안 행복앨범에 게시 되었던 교회의 기억과 기록 사진들을 통하여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우리 예수로광염교회 성도여러분과 가운데 하나님이 행하신 일들을 간략히 정리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행복앨범에 게시되었던 사진,  사진찍은 분 표시는 하지 않았습니다. 양해바랍니다]

2024년 11월 16일 하나님께서 서울광염교회를 통해 이곳에 설립예배를 드리며 예수로광염교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감사와 기쁨과 설레임으로 첫주일예배를 드렸습니다.

2024년 12월 2번째달 성탄콘서트가 있었고 교회에는 사랑이 넘쳐 흐릅니다.  송구영신 예배로 2024년을 은혜롭게 지나갔어요. 한가지씩 갖추어져 가는 시기였습니다.

2025년 1월 3번째달  예수로광염교회성도들은 하나님의 행하실 2025년 기대하며 새롭게 시작합니다.

2025년 2월 4번째 달 드디어 찬양팀 수가 늘어납니다. 이전까지는 차 권사님과 김묘향 집사님이 감당했는데 젊은 청년들이 합류하였습니다. 찬양의 은혜가 더욱 넘쳐 납니다.    온 교인이 참여하는 명랑운동회도 야심차게 시작하였습니다.

  2월 명랑운동회는 온 교인이 아이부터 어르신 교우까지 한마음으로 하나되는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출발이 좋습니다.

2025년 3월 5번째 달    3월부터 본격적인  순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온 교인이 순모임에 소속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제자로 자라가는 아름다운 교회, 올바른 교회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다음세대 아이들이 솜씨를 내어 예쁜 거울모양을 그렸네요

순모임을 인도하실 아름다운 순장님들의 모습입니다.

처음 청년 순모임은 우선 목사님이 순장이세요. 점점 그 순원은 늘어나게  될것입니다.

송명자 권사님 순모임..

목사님이 인도하는 소망부 순모임..

양진숙 권사님 순모임..

차인화 권사님 순모임..최초 사진은 아닙니다.

손치하 집사님 남성도 순모임..

명랑운동회를 마치고 전체 사진입니다.

2025년 4월 6번째 달  부활절에는 주위이웃에게 기쁜소식을 전하였고   4월6일부터 예수로광염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보컬레슨 시작되었습니다. 문화행사를 통해 성도들의 안목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찬양팀에 천명미 집사님이 영입되었고 베이스 주자도 보강되었습니다.

2025년 5월 7번째 달 이달에는 박윤순 작가님 그림전시회가 교회에서 개최되었고  어린이 주일 행사 그리고  교인 전체가  대학로 연극관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웃 어르신을 초청하여 어르신공경잔치도 있었습니다.

어르신 공경을 위해 마음드려 섬기는 성도님들의 모습을 보니 감동입니다.

2025년 6월 8번째 달 성도님들의 찬송 실력도 점점 더 좋아지고 있었습니다.

2025년 7월 9번째 달. 여름철 예수로시원하데이 행사가 진행되었고 교회차원에서 최초 장학금 전달 행사도 있었습니다.

장학금 전달식 사진..

2025년 8월 10번째 달 . 찬양팀에 박수진 양이 영입되었고  교회 스피커 시스템이 대폭 보강되었습니다.

8월 현재 찬양팀 구성원 사진.. 

다음세대 찬양팀도 구성되어 그 활동을 시작하였고  성악콘서트가 이웃주민 상대로 개최되었습니다.

2025년 9월 11번째 달. 가을날 클래식 선물 연주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그리고 명랑운동회도 성도들의 성원속에 개최되었습니다.

2025년 10월 12번째 달  금요기도회에서 가을찬양콘서트를 진행하였고  교회내 청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이 전달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세대와 청년들이 함께 찬양을 인도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2025년 11월  1주년을 맞는 달.  쉬운영어 성경암송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1년동안 쉼없이 달려온 예수로광염교회 성도 여러분 …사랑합니다.  그 여정의 한걸음 한걸음에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을 경험하였습니다.   순모임,  구제사역,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로 하나됨, 매월 새롭게 시도되어 복음의 매개체가 될 문화행사 등을 통하여 하나님의 함께하심을 경험하는 순간들이었습니다.

1년전을 생각할 때  같은 예배 장소지만 더 풍성해지고 더 사랑스러워진 공간이 되었고 수천명의 성도들에게 식사와 다과를 제공한 섬김의 공간이며  6개의 순모임이 예배당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나누는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의 교제의 공간 ,  행복의 시작 예수그리스도로  그분을 인하여  자라나 성장해가는  예수로광염교회 입니다.

2025년 11월 16일 1주년 생일을 맞이하는 예수로광염교회 성도 여러분..축하드립니다.

박주광 목사님이 언급하셨던 글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예수로광염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언약 위에 세워진 교회입니다. 예수로 걷고예수로 사랑하며예수로 축복하는 교회가 됩시다.
삶이 곧 빛이 되는 인생을 삽시다. 빛을 따라가면 함께 빛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