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안산 상록구 본오동에 위치한 예장합동 백석교단의 “호산나교회”입니다.

사랑하는 성도님들, 우리 교회는 성탄의 기쁨을 어려운 사람들과 교회와 나누는 아름다운 전통이 있습니다.

이번에 하나님께 드려진 성탄헌금에서 안산에 위치한 작지만 아름다운 교회를 지원했습니다.

이곳은, 38년전에 세워져서 아름답게 성도들을 사랑으로 돌보며 전도하는 교회입니다.

지금은 상가 2층에 성전이 있지만 지난 수년동안 지하에 있었습니다.

상처받은 성도들이 이곳에 와 치료와 회복을 경험하는 교회입니다.

담임목사님은 1년365일 예배당에서 머물정도로 하나님께 엎드리고, 사모님은 건설현장에서 모레짐을지고 일하고 사역하며 목사님을 보필하다가 척추가 다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입니다.

코로나때 수 많은 미자립교회들이 교회 월세를 못 내어서 문을 닫을 때에도 자녀들이 힘을 합하여 월세를 감당하며 꾿꾿하게 지켜 온 교회입니다.

현재 안산의 열악한 독거 노인들과 알콜중독자들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상한 사건에 휘말리어 감옥을 오가는 성도들의 아버지가 되어서 한 성도를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며 끝까지 돌보고 삶의 끝자락에서 예수그리스도의 소망의 끈을 놓지 않도록  목양에서 수고 하시는 목사님 부부에게 예수로광염교회 성도님들의 성탄헌금에서 30만원을 흘려보내며 응원합니다.

세상에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예수로광염교회를 섬길수 있음이 축복이고 은혜입니다.

사랑하는 예수로광염교회 모든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6년 새 해 첫 날에  김명희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