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예수로광염교회 성도 여러분 이글을 읽는 귀한분들, 예수로광염교회는 2025년 8월 3일 행복한 주일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소중한 현장의 기록을 남깁니다. 매주 사진기록을 남기는 것은 매주 예배에 참여하였던 성도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남기기 위합입니다. 그 아름다운 모습들이 모여서 예수로광염교회의 미래의 모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예배를 준비하는 성도들의 모습은 항상 매주마다 즐겁고 진지하고 그 마음이 아름답고 소중합니다. 예배당에서도..
.
주방에서도..
예배당 밖에서도..
마음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예배를 준비합니다.
어제 자녀분 혼례를 치르신 서정수, 정해순 집사님께서 떡과 다과를 성도들을 위해 준비해주셨습니다. 축하드리며 감사합니다.
찬양팀의 인도로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를 시작하였습니다. 새로운 찬양팀원 수진 양이 합류하였습니다.
이영희 집사님이 기도로 섬겨주셨습니다.
성찬식이 진행되는 동안 여성도 여러분이 감동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하나님을 높여드렸습니다.
행복한 식사교제 시간입니다. 섬겨주신 권사님 집사님 감사드립니다.
설거지로 섬겨주신 남성도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오늘 여성도 찬양시간에 베이스 기타로 섬겨준 다양한 재능의 소유자 준수 군..
성도간의 나눔이 풍성한 주일입니다. 그 사랑의 마음 하나 하나 모여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예수로광염교회로 자라나게 할 것입니다.
행복의 시작이신 예수그리스도안에서 쑥쑥 자라가는 예수로 광염교회 성도 여러분!! 사랑합니다.
다음주 8월 10일 주일 오후에는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성악콘서트가 예수로 광염교회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