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예수로광염교회 성도와 예수로광염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교회는 지난 7월 6일 상반기,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감사하며 맥추감사의 절기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 가운데 하나님께 드린 헌금은, 242만 2000원이었습니다.

그 헌금은 전액 고아와 과부와 어려운 이웃과 나그네와 교회와 선교사님들 그리고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을 위해서도 사용합니다.

우리 교회는 파이프 교회가 될 것입니다. 파이프는 그 자체에 콸콸콸 샘솟는 생수의 은혜가 가득한 곳입니다.

늘 하나님 주신 은혜로 꽉 차 있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와 성도에게도 복을 주시고, 우리가 흘려 보내는 가정과 땅도 살아나는 역사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우리의 사랑나눔 내용들입니다. 이 중에는 현재 집행 완료된 것도 있고, 앞으로 예정인 것도 있습니다.

 

#1. 교회 주변 독거어르신 5가정에 1인 1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하였습니다. 진행은 의정부 장암복지센터와 함께했습니다.

이 일을 위해 성도님이 드린 맥추감사헌금에서 46만 4450원을 사용하였습니다.

 

#2. 교회 주변과 인근 지역에 사는 형편 어려운 한부모 7가정과 국가 공무원은 아니지만 여러 모로 수고하는 의정부 가족센터 50대 이상

복지사 7명에게 교회 인근 미용실 펌이나 염색을 할 수 있는 이용권을 지원하였습니다.

이 일을 위해 성도님이 드린 맥추감사헌금에서 49만원을 사용하였습니다.

 

#3. 미얀마에서 사역하는 000 선교사님의 자녀 00 양과 캄보디아에서 사역하는 000 선교사님의 자녀

00(가천대)와 00(한동대) 양에게장학금을 전달합니다.

오는 27일 주일 예배 때 축복하며 엄마의 심정으로 점심밥도 함께 먹으며 응원합니다.

이 일을 위해 성도님이 드린 맥추감사헌금에서 70만원을 사용합니다.

 

#4. 교회 주변 아파트를 방문해 수고하는 경비 아저씨와 노인정 어르신을 응원하며 비타 500과 먹거리로 교회의 사랑을 전합니다.

이 일을 위해 성도님이 드린 맥추감사헌금에서 23만 1950원을 사용합니다.

 

#5. 형편이 어려운 교회와 최근 강진 피해를 당한 미얀마 선교사님을 지원합니다.

이 일을 위해 성도님이 드린 맥추감사헌금에서 00만원을 사용합니다.

강원도 홍천, 수하교회 이주상 담임목사

경기도 안성, 벧엘은혜교회 이영호 담임목사

경기도 파주,  빛된교회 최용재 담임목사

미얀마 류태진 선교사

충청북도 충주, 들꽃교회 김성산 담임목사

[사진 최권]